닫기  
 
카카오톡 공유
 
네이버라인 공유
 
페이스북 공유
 
URL 복사로 공유

FAQ

뒤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TOP 10
1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회원가입 감사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고객님! 우선 에이프릴스킨의 회원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ᕦ( ᐛ ) ᕡ
회원가입시 2,000원 할인쿠폰은 회원가입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따라서, 별도의 등록 인증절차가 필요하지 않답니다!
결제시 아래의 경로로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사오니 참고해주세요!



마일리지 바로 위에 있는 [쿠폰적용]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팝업창에서 보유하고 계신 쿠폰을 선택하시고 [쿠폰 적용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위 처럼 확인되신다면, 쿠폰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답니다 :)


다만, 1+1 제품과 아울렛샵, VIP SHOP, 세트상품은 쿠폰 사용이 어려우시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위 과정으로도 쿠폰 적용이 어려우셨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02-6335-0574) 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2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평일 오후 1시 이전에 결제까지 완료해주시면 상품이 당일 날짜로 출고됩니다.
단, 주말 직후 월요일 또는 휴일 직후에는 물류량이 많아 당일출고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답니다 ㅠㅠ


운송장번호는 오후 6시 이후에 일괄로 등록해드리고 있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송장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최대한 빠른 배송 위해 저희쪽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은 언제든지 고객센터(☎02-6335-0574)로 문의주세요!
3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이 출고되면, 운송장번호를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아래처럼 안내드리고 있답니다 :)

PC에서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4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를 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아래의 과정에 따라 오신다면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


[회원 구매 취소의 경우]

Order에 VIEW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 아래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주문상품이 [배송시작] 혹은 [배송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취소 희망하시는 제품의 상품 앞 □ 에 체크해주시고, (여러 상품 중 일부분만 취소하신다면, 취소하시는 상품만 체크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상세사유를 입력 후 [취소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에이프릴스킨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٩(๑❛ᴗ❛๑)۶ )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나 가상계좌 입금건의 경우 환불계좌등록 클릭 후 입력해주신다면,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완료 표시가 확인되신다면, 취소 완료!
가상계좌 및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는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로 환불이 진행예정입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취소의 경우]

홈페이지 상단 오른쪽 LOGIN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주문하셨을 때 입력하신 주문자명과 비밀번호,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받으신 주문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주문내역이 조회되면, 우측 하단의 [주문목록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많이 번거로우시죠 ㅠ_ㅠ거의 다 왔습니다.)

취소를 희망하시는 상품의 주문번호 아래 [취소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주문상품이 [배송시작] 혹은 [배송중] 상태에서는 해당 버튼이 확인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취소 희망하시는 제품의 상품 앞 □ 에 체크해주시고, (여러 상품 중 일부분만 취소하신다면, 취소하시는 상품만 체크 부탁드립니다.)
사유선택- 상세사유를 입력 후 [취소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에이프릴스킨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 )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나 가상계좌 입금건의 경우 환불계좌등록 클릭 후 입력해주신다면, 빠른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 완료 표시가 확인되신다면, 취소 완료!
가상계좌 및 휴대폰 결제 부분취소는 영업일 기준 최대 3일 내 남겨주신 계좌로 환불이 진행예정입니다 :)
카드결제 및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 등 타 결제는 자동으로 취소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일과 취소일이 다른 경우 승인취소까지 영업일 기준 2~4일 가량 소요될 수 있습니다.)



[N페이 구매건 취소의 경우]

네이버 로그인 후 [PAY]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주문목록 오른쪽에 [취소요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취소 희망하시는 제품의 상품 앞 □ 에 체크해주시고, 사유선택 및 상세사유를 작성해주세요!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은 에이프릴스킨을 더욱 성장하게 합니다. ٩(^ᴗ^)۶ )
[취소요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신청완료!

네이버페이 취소요청의 경우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도 취소 신청을 해주실 수 있기 때문에
포장작업 중이거나 출고된 경우 접수일 늦은 오후 또는 익일 오전에 [취소철회]가 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_ㅠ


경로가 너무 복잡하다면?
언제든지 에이프릴스킨 고객센터 (☎02-6335-0574) 로 연락주시거나 홈페이지 Q&A게시판에 취소요청 문의글을 작성해주세요!
단, 죄송스럽게도 [배송시작] 단계에서는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ㅠ.ㅠ
5
계좌(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계좌(무통장) 입금은 안되나요?
에이프릴스킨에서 계좌 입금을 통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우선 결제 희망하시는 상품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무통장(계좌) 입금의 경우 결제시 결제수단을 [가상계좌]로 선택해주시면, 입금이 가능합니다 :)

결제시 하단의 [결제수단]에서 [가상계좌(에스크로)]를 선택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현금영수증 신청하시는 경우 현금영수증 신청 클릭 및 현금영수증 하실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 -> 이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잠깐! 최초 결제 시도시에는 플러그인 추가 설치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시작해야만 결제가 이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플러그인 추가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새로운 결제 창이 뜰 거예요!
약관을 꼼꼼히 읽어보신 뒤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확인됩니다!

계좌 발급을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고, 입금 예정인 고객님의 성함을 입력해주세요!
(소중한 고객님의 수수료를 위해 이체 진행하시려는 은행과 동일한 은행을 선택해주세요 !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은행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 ⁎ᵕᴗᵕ⁎ ) )

구매내역 동의 체크박스에 체크해주시면 주문 완료 ! (^-^)



주문완료가 되면, 고객님만을 위한 계좌번호가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발송됩니다!
해당 계좌번호로 정확한 금액을 3일 이내 입금해주세요 !


계좌번호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이 다를 때 자동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폐지되었습니다.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
6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반품가능한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품을 반품하시는군요!
아래의 기준을 확인해주시고, 기준에 맞게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단순 변심, 주문 실수에 따른 교환/반품 신청은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2. 상품불량, 오배송의 경우 마찬가지로 수령일로부터 7일간 접수가 가능합니다.
3. 반품시 제품 및 체험품, 사은품을 받으신 경우 모두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거나 또는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단, 상품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일정기간이 만료된 경우에는 상품에 대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3.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한 상품은 온라인에서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반품접수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반품신청서를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02-6335-0574)로 문의주시면 신속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7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다 주는건가요?
구매금액별 사은품은 회원분들에게만 지급되는 사은품입니다.

비회원 또는 네이버페이 구매시에는 구매금액별 사은품이 발송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간단한 정보입력 및 간편한 연동로그인으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ᴗ◕*)
8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제품을 쓰고 피부트러블이 났어요. 환불 되나요?
고객님! 우선 제품 이용에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저희 에이프릴스킨은 항상 고객님들께서 모든 피부에 사용하실 수 있도록
안전하고 순한 성분들만 함유하여 제품을 제작하려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는 매우 다양한 요인이 있을 수 있으며
제품에 함유된 성분이 고객님과 맞지 않는 경우에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을 중단해주시고, 고객센터(☎02-6335-0574)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고 신속한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9
카드결제로
구매하고 싶어요.
카드결제로 구매하고 싶어요.
에이프릴스킨에서 카드 결제를 통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우선 결제 희망하시는 상품을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하기에 과정에 따라 주문을 하실 수 있답니다 :)

결제수단에서 카드결제 >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여기서 잠깐! 최초 결제 시도시에는 플러그인 추가 설치 후 브라우저 종료 후 재시작해야만 결제가 이뤄질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플러그인 추가 설치가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새로운 결제 창이 뜰 거예요!
약관을 꼼꼼히 읽어보신 뒤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처럼 확인됩니다!

여기서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 하나! 5만원 이상 결제시 할부결제를 선택하실 수 있으며, 무이자할부카드확인은 [무]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카드 선택과 구매내역 동의 그리고 [다음]버튼을 클릭하면, 카드사마다 제공하는 결제방식을 선택하시어 결제하실 수 있답니다 :)

결제 완료가 되면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발송됩니다 !
소중한 구매 감사드리며,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10
N페이로
구매하고 싶어요.
N페이로 구매하고 싶어요.
에이프릴스킨에서 N페이를 통해 구매하실려고 하시는군요!

N페이 결제는 네이버 ID로 간편 구매하는 방식으로 비회원 결제로
로그인 상태에서는 버튼이 확인되지 않으니 꼭 로그아웃상태에서 이용해주세요!
(단, 비회원 결제이기 때문에 회원분들에게 제공되는 이벤트는 참여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ㅠ.ㅠ)

구매하시려는 제품 확인 후 1개 상품 구매해주시는 거라면, 제품 하단에 N페이 구매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다른 상품과 함께 N페이 구매를 하시는 거라면, 상품 선택 후 장바구니를 클릭해주세요!
구매하신 상품을 모두 다 담으셨다면, 장바구니 버튼 클릭!

장바구니 버튼은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O^-)

다른 상품을 모두 장바구니에 담으셨다면, 오른쪽 하단에 N페이 구매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고객님이 가지고 계신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해주세요 !

구매하신 상품 확인 및 배송지를 선택해주시고, 결제수단 선택 후 가장 아래에 동의버튼 클릭 > 결제하기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ᴖ◡ᴖ)°⌒。
빠른 배송이 될 수 있게 최선을 다하는 에이프릴스킨이 되겠습니다 :)
  • Q.당일출고는 몇시까지 되나요?


    평일 오후 8시 이전에 결제까지 완료해주시면 상품이 당일 날짜로 출고됩니다.

    단, 주말 직후 월요일 또는 휴일 직후에는 물류량이 많아 당일출고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답니다 ㅠㅠ

     

    운송장번호는 일괄적으로 오후 6시 이후 등록해드리고 있답니다!

    카카오톡 알림톡(SMS)으로 송장번호를 받아보실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최대한 빠른 배송 위해 저희쪽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정확한 배송일정 확인은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세요!


  • Q.배송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이 출고되면, 운송장번호를 카카오톡 알림톡(혹은 SMS)로 아래처럼 안내드리고 있답니다 :)







    PC에서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MY PAGE]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Order 내 VIEW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운송장번호를 클릭하시면, 이동 상태를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모바일에서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로그인 후 빨간색 표시된 버튼 클릭해주세요 !







    주문조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이동 상태를 CJ대한통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물품의 이동 흐름은 운송장 번호를 받아보신 직후에는 확인이 어려울 수 있으며,

    운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밤 혹은 다음날 오전 이후부터 조회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 Q.어떤 택배사로 오나요?

    저희 에이프릴스킨에서는 [CJ 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주문하신 상품을 안전하게 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


  • Q.운송장번호 화물추적시 조회되는 내역이 없어요.
    물품이 출고되면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지의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하는 과정중이거나 상하차 작업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받아보신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중부터 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리며
    정확한 배송 안내는 고객센터(☎1644-3348)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Q.배송메시지에 주소 변경해달라고(또는 옵션변경) 작성했는데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하실 때 택배 기사님이 보실 수 있도록 배송관련 내용을 [배송메시지] 에 작성하실 수 있답니다 (•᎑•)







    해당 [배송메시지]는 배달하는 기사님이 보시는 곳으로

    주소 바꿔주세요. 혹은 다른 상품으로 변경해주세요. 와 같은 고객님의 소중한 요청사항은

    죄송스럽게도 저희 쪽에선 확인할 수 없답니다 ㅠ_ㅠ



    만약, 배송 전 상품변경이나 주소변경이 필요하시다면, Q&A게시판에 글을 작성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변경해드릴게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ᴗ^







    로그인 후 > C/S  CENTER에서 Q&A게시판 클릭해주세요!






    오른쪽 하단에 글쓰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제목에 [변경] 변경 문의 드립니다. 클릭 후

    변경 희망하시는 내용 작성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요청사항을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서 변경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





    모바일에서 보고 계시다면, 아래에서 안내드릴게요! (^-^)







    로그인 후 빨간색 표시된 버튼 클릭해주세요 !







    BRAND > C/S센터 > Q&A게시판을 클릭해주세요 !







    글쓰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제목에 [변경] 변경 문의 드립니다. 클릭 후

    변경 희망하시는 내용 작성 후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고객님의 소중한 요청사항을 최대한 빠르게 확인해서 변경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



    다만,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만 가능하며, 죄송스럽게도 [배송시작]상태에서는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경로 찾기가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 로 문의주세요



  • Q.배송지 주소(또는 연락처)를 잘못써서 상품이 반송 되었어요.


    주소지 오기재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왕복택배비(5,000원)를 부담해주셔야만

    재발송 또는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Q.상품을 받지 못했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됩니다.

    수령하지 않으셨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되시는 경우에는

    먼저, 경비실 또는 평소 고객님께서 배송물품을 맡겨달라고 하셨던 곳을 먼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현장 상황은 기사님과 직접 소통하시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여

    가급적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을 통해 담당 기사님과 소통해보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이후에도 제품 수령이 어려우시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1644-334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Q.토요일에도 배송이 되나요?

    토요일에는 상품 출고 작업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다만, 출고된 상품에 대해서는 각 지역 대리점의 근무여부에 따라 배송이 진행됩니다.

  • Q.배송보류가 뭔가요?

    주문하신 상품 중 [사전예약] 또는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상품이 있는 경우

    출고 전까지 주문상태가 배송보류로 확인됩니다.


    상품이 입고되는 날짜에 따라 최대한 빠르게 출고되며 주문상태가 배송중으로 변경됩니다.


    배송보류상태에서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하오니

    홈페이지 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1644-3348)를 통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친절한 안내 및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

  • Q.분리배송 혹은 합배송이 가능한가요?

    저희 에이프릴스킨은 시스템 상 분리배송과 합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주문해주신 상품 중 사전예약이나 주문폭주로 인한 배송지연 상품이 있다면,

    한 번에 다 같이 출고가 되며, 분리배송은 어려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문번호당 출고가 진행되기 때문에 합배송은 어려운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C/S CENTER
1644-3348
09:00~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더 많은 고객님들께 도움드리기 위해,
점심시간 없이 운영됩니다.)
제휴 및 해외수출 문의
B2B, Export 문의 : 에이프릴스킨 본사
export@apr-in.com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